메뉴

로이슈

검색

유통·생활경제

엘라바, 무소음 속싸개 ‘스와들 스트랩’ 런칭

2020-09-21 12:53:26

엘라바 무소음 스와들 스트랩.(사진=쁘띠엘린)이미지 확대보기
엘라바 무소음 스와들 스트랩.(사진=쁘띠엘린)
[로이슈 최영록 기자] 쁘띠엘린(대표 표순규)의 엘라바가 무소음 속싸개 ‘스와들 스트랩’을 21일 출시했다.

엘라바는 역류방지쿠션부터 수유쿠션, 아기침대, 임산부 바디필로우 등 다양한 육아 용품을 선보이는 프로페셔널 베이비케어 브랜드다.
일반적인 벨크로 부착형 스트랩 속싸개의 경우 탈착 및 기저귀 교체 시 벨크로 소음으로 잠든 아기를 깨우거나 깊은 잠을 방해하기 마련이다. 그러나 엘라바 무소음 스와들 스트랩은 무소음 지퍼로 소음 없이 열 수 있게 도와주는 기능성 속싸개로, 아기의 잠이 깨지 않게 도와주고 내부 팔 이탈 방지 포켓으로 옷 입듯 간편하게 상체를 한번 더 감싸주어 팔이 빠지거나 속싸개가 얼굴 위로 올라가 호흡을 방해하는 것을 예방해준다.

보송하고 쾌적한 숙면을 위한 기능성 원단을 사용해 아기의 땀과 침을 깔끔하게 흡수해주고, 빠르게 건조시켜 보송보송한 수면 환경을 유지시켜 준다. 여름에 사용하기 좋은 면 메쉬 (화이트), 사계절 사용하기 좋은 에코 텐셀(모카 그레이) 2종류로 출시된다.

최영록 로이슈(lawissue) 기자 rok@lawissue.co.kr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