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일반사회

부산영상위원회 임시총회 개최 “김인수 운영위원장 연임 결정”

2020-09-17 21:39:30

김인수 운영위원장.(사진제공=부산영상위원회)이미지 확대보기
김인수 운영위원장.(사진제공=부산영상위원회)
[로이슈 전용모 기자] (사)부산영상위원회(운영위원장 김인수)는 9월 17일 임시총회를 개최하고 김인수 현 운영위원장의 연임을 결정했다. 이번 총회는 코로나19 감염 확산 방지를 위해 서면 의결로 진행됐다.

지난 2월 부산영상위원회 운영위원장에 선임된 김인수 운영위원장의 연임기간은 2년으로 2020년 10월 25일부터 2022년 10월 24일까지다.

김인수 운영위원장은 그동안 직제개편을 단행해 조직의 운영 효율성을 높이고 ‘지역영화후반작업시설 구축 지원사업’ 선정을 이끄는 등 내실과 외부 협력 체계를 동시에 다짐으로써 변화하는 미디어 환경에 대응하기 위한 부산영상위원회의 기틀을 재정비 해 왔다.

부산영상위원회는 이번 총회 의결에 따라 부산 영화·영상 생태계 활성화에 더욱 박차를 가해, △부산 영상 영상산업의 미래를 위한 거버넌스 구축 △부산지역 내 영화·영상산업 발전을 위한 중장기발전계획 수립 △‘국제영화영상장비전’을 통한 ‘영화도시 부산’ 브랜드 확장 등의 사업을 추진할 계획이다.

부산영상위원회 영상산업센터 외부 경관.(사진제공=부산영상위원회)이미지 확대보기
부산영상위원회 영상산업센터 외부 경관.(사진제공=부산영상위원회)

한편, 이날 임시총회는 운영위원장 선출 이외에도 정관 일부 개정, 임원 선출 승인에 대해 의결했다.

전용모 로이슈(lawissue) 기자 sisalaw@lawissue.co.kr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