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법무부·검찰

법무보호복지공단 경북서부지소, 국제라이온스협회 양곡 지원 받아

2020-09-16 18:44:48

center
국제라이온스협회 356-E지구가 16일 공단경북서부지소를 찾아 양곡을 전달하고 기념촬영. (사진제공=한국법무보호복지공단경북서부지소)
[로이슈 전용모 기자] 국제라이온스협회 356-E지구(총재 김태주)는 16일 한국법무보호복지공단 경북서부지소(지소장 장현동)에 방문해 법무보호대상자를 위한 양곡 400kg을 전달했다고 밝혔다.

김태주 총재는 “코로나19 장기화로 인해 경제적인 고통을 겪고 있는 법무보호대상자들에게 작은 보탬이 되고자 협회를 대표해 지원하게 됐다. 앞으로도 법무보호대상자들에 대한 지속적인 관심과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전했다.

장현동 지소장은 “법무보호대상자를 위해 지원을 아끼지 않는 국제라이온스협회에 대해 진심으로 감사하며, 양곡은 생계 곤란 대상자에게 지원할 예정이다”고 했다.

한국법무보호복지공단 경북서부지소는 구미 및 김천 지역 내 형사처분, 보호처분을 받은 대상자들의 재범방지를 위해 직업훈련 및 취업지원, 가족지원, 생활지원 등 다양한 사업을 수행하는 법무부 산하기관이며 대상자들의 취업과 자립을 통한 사회정착을 위해서 적극 노력하고 있다.

전용모 로이슈(lawissue) 기자 sisalaw@lawissue.co.kr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