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법무부·검찰

부산구치소, 직원성금으로 추석맞이 사회복지시설 4곳 위문

2020-09-16 18:12:09

center
(사진위부터 시계방향) 나눔과행복복지재단/새생명지역아동센터/소아영아재활원/에바다보육원에 위문금을 전달하고 있다.(사진제공=부산구치소)
[로이슈 전용모 기자] 부산구치소(소장 유태오)는 추석 명절에 즈음해 지역사회 복지시설4곳을 위문하는 사랑의 손잡기 운동을 가졌다고 16일 밝혔다.

지난 9월 8일 엄궁중학교 등 인근 학교 장학금 전달로 시작된 사랑의 손잡기 운동은 16일 부산 남구 영아 재활시설인 ‘소화영아재활원’을 비롯해 ‘나눔과 행복 복지재단’, ‘에바다 보육원’, ‘새 생명지역 아동센터’ 등 부산 일원의 사회복지시설에 직원들이 모금한 성금 200만원을 전달했다.

유태오 소장은 “어려운 여건에도 불구하고 묵묵히 소임을 다해 온 직원들의 마음을 한데 모아 나눔을 통한 이웃사랑 실천의 계기를 마련하였다”고 전했다.

한편 부산구치소 직원들은 매년 사회복지시설 위문 외에도 장학금 지급, 사회봉사활동, 불우이웃돕기 등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열린 교정행정을 구현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전용모 로이슈(lawissue) 기자 sisalaw@lawissue.co.kr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