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이슈 편도욱 기자] 한빛소프트는 하반기 출시 계획인 실시간 부대 전략 RPG ‘삼국지난무’의 전투 시스템 관련한 개선안과 개발 내용을 28일 공개했다.
앞서 지난 7일 편의성 및 신규 콘텐츠인 '의상' 관련 내용을 공개한 데 이어, 유저들의 궁금증 해소를 위해 진행 상황을 추가로 공개한 것이다.
회사 측에 따르면 삼국지난무 전투의 핵심인 전술 기능을 더욱 보강하고 무장들의 스킬 체계와 밸런스를 전반적으로 조정함으로써 보다 전략적이고 화려한 전투가 일어날 수 있도록 개선했다.
또한 연합 콘텐츠인 난무전과 천하전은 진행속도와 점수 체계를 개편해 더욱 박진감 넘치는 연합전이 되도록 했으며, 거점 내구도 시스템을 새롭게 도입해 난공불락의 거점도 연합원들의 참여와 전략으로 공략할 수 있도록 함으로써 언제든지 전투의 판도가 바뀔 수 있도록 했다.
아울러 ▲시나리오 스테이지 밸런스 전체 개편 ▲전술 지시 다양화 및 쿨타임 제거 ▲전투 진행 상황 UI 추가 ▲난무전 및 천하전 핑 시스템(연합원들이 집중 공격할 거점에 포인트를 찍을 수 있는 시스템) 추가 ▲대토벌전(보스전) 상성 시스템 도입 등을 통해 더욱 전략적인 요소를 한층 더 보강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앞서 지난 7일 편의성 및 신규 콘텐츠인 '의상' 관련 내용을 공개한 데 이어, 유저들의 궁금증 해소를 위해 진행 상황을 추가로 공개한 것이다.
회사 측에 따르면 삼국지난무 전투의 핵심인 전술 기능을 더욱 보강하고 무장들의 스킬 체계와 밸런스를 전반적으로 조정함으로써 보다 전략적이고 화려한 전투가 일어날 수 있도록 개선했다.
또한 연합 콘텐츠인 난무전과 천하전은 진행속도와 점수 체계를 개편해 더욱 박진감 넘치는 연합전이 되도록 했으며, 거점 내구도 시스템을 새롭게 도입해 난공불락의 거점도 연합원들의 참여와 전략으로 공략할 수 있도록 함으로써 언제든지 전투의 판도가 바뀔 수 있도록 했다.
아울러 ▲시나리오 스테이지 밸런스 전체 개편 ▲전술 지시 다양화 및 쿨타임 제거 ▲전투 진행 상황 UI 추가 ▲난무전 및 천하전 핑 시스템(연합원들이 집중 공격할 거점에 포인트를 찍을 수 있는 시스템) 추가 ▲대토벌전(보스전) 상성 시스템 도입 등을 통해 더욱 전략적인 요소를 한층 더 보강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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