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일반사회

가스안전공사 김광직 상임감사, 단양군 집중호우 피해지역 수해복구 활동 참여

2020-08-12 22:28:19

가스안전공사 김광직 상임감사, 단양군 집중호우 피해지역 수해복구 활동 참여이미지 확대보기
[로이슈 전여송 기자] 한국가스안전공사는 김광직 상임감사가 12일 집중호우로 피해를 입은 충북 단양군 어상천면을 방문해 지역의 수해복구 활동을 지원했다고 밝혔다.

김광직 감사는 500mm이상의 집중 호우로 가옥침수, 도로 유실 및 인명피해 등이 발생한 단양군을 방문해 가스시설의 복구 및 점검을 실시했다.

또한 군민들의 빠른 일상생활 복귀를 지원하기 위해 주택 주변과 내부 토사제거, 집기세척 등 수해지역 일대 정비를 위한 도움의 손길을 보태는 동시에 취사가 가능한 구호물품을 지원했다.

특히, 이날 활동은 함중걸 전기안전공사 상임감사 및 양 기관 직원들과 협업해 진행해 안전기관간 사회공헌활동의 효과를 극대화하는 계기를 마련했다.

김광직 상임감사는 군민들이 입은 피해에 대해 큰 위로를 표하며“비 온 뒤 땅이 굳어진다는 말처럼 어려움 속에서 군민들이 더욱더 합심하여 위기를 헤쳐나갈 것”이라며 “우리 공사 또한 앞으로도 피해를 입은 지역을 돕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전여송 로이슈(lawissue) 기자 arrive71@lawissue.co.kr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