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일반사회

농협중앙회 유찬형 부회장 ‘덕분에 챌린지’ 동참

2020-07-29 17:56:21

29일 서울시 중구 농협중앙회 본관에서 유찬형 부회장(사진 가운데)을 비롯한 임직원들이 '덕분에 챌린지'에 참여하고 있다. 사진=농협중앙회이미지 확대보기
29일 서울시 중구 농협중앙회 본관에서 유찬형 부회장(사진 가운데)을 비롯한 임직원들이 '덕분에 챌린지'에 참여하고 있다. 사진=농협중앙회
[로이슈 심준보 기자] 농협중앙회 유찬형 부회장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극복을 위해 헌신하는 의료진과 농업인·국민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덕분에 챌린지’에 동참했다.

농협중앙회에 따르면 ‘덕분에 챌린지’는 코로나19 확산방지에 헌신하는 의료진을 격려하기 위해 시작된 국민참여형 캠페인으로, 현재는 전 국민 대상 응원 릴레이 형식 캠페인으로 확대됐다.

유찬형 부회장은 강호성 법무부 범죄예방정책국장의 지목으로 참여하게 되었으며, 다음 참여자로 한국농축산연합회 임영호 회장을 지목했다.

그는 “코로나19 극복을 위해 불철주야 애쓰고 계신 모든 의료진과 농촌 환경이 어려운 가운데 우리의 먹거리를 책임져 주신 농업인, 그리고 농촌 일손돕기에 적극 동참해 주신 국민 여러분께 깊은 감사와 존경의 마음을 전한다”고 말했다.

심준보 로이슈(lawissue) 기자 sjb@rawissue.co.kr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