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교육

교원 더퍼스트러닝센터, 공부방 론칭 1년 만에 직영점 300개 달성

2020-07-24 17:55:10

[로이슈 편도욱 기자] 교원그룹(대표 장평순)의 직영 공부방 브랜드 교원 더퍼스트러닝센터가 사업 진행 1년 여 만에 직영점 300개를 돌파 하면서 가파른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지난해 6월 론칭한 교원 더퍼스트러닝센터는 전국 어디에서든 운영 가능한 초중등 전 과목 공부방이다. 본사에서 직접 지원 및 관리하는 직영 공부방 형태로 운영 되기 때문에, 공부방 원장의 수업 준비 및 운영 부담을 덜고 학생의 학습 효과를 극대화한다.

이 같은 가파른 성장세는 36년 교육 노하우를 녹여낸 교원그룹만의 차별화된 몰입 환경 교육 프로그램이 주효하게 작용했다. 또한 원장들에게 탄탄한 정착 교육프로그램을 지원하고, 초기 정착 지원금, 태블릿PC를 포함한 400여만원 상당의 물품을 지원하는 등 성공적인 출발과 정착에 필요한 전방위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았다.

먼저 교원그룹의 자체 수학 브랜드로써 10년 넘게 그 학습 효과를 인정받은 ‘빨간펜 수학의 달인’의 수학 학습법과, 영어 교육 콘텐츠 ‘교원더퍼스트잉글리시’을 적용했다. 여기에 학과 진도에 도움을 주는 EBS 콘텐츠를 바탕으로 빈틈없이 학교 진도를 채울 수 있도록 했다.

또한 학습 효과를 높일 수 있는 최고의 환경을 구축했다. 전집 브랜드 ‘교원 올스토리’ 전집을 각 공부방에 배치해 미니 독서존을 마련하며 독서에 적합한 환경을 구축했다. 최근에는 이를 활용해 독서 캠페인 ‘일십백 프로젝트’(1일 10분간, 연 100권 읽기) 독서 캠페인을 전개했다.

체계적이고 세심한 학습 시간 관리도 눈에 띈다. 학생 수준에 맞춰 학습 과목, 학습량, 학습 수준을 조절할 수 있는 스마트 관리 프로그램을 통해 학습 시간을 관리함으로써 올바른 공부 습관을 만들어주는데 주력한다. 이를 통해 개인별, 수준별로 아이에게 맞춤 교육을 실시하고, 매일 공부하는 습관을 길러주고 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