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특히 이번 가입식은 창원상공회의소 창립 120주년을 맞아 살기 좋은 지역사회를 만들고자 마련된 자리다.
손무곤 창원상의 사무처장은 “지역발전과 상공업계의 권익신장을 위해 달려온 지난 120주년을 기념하여 기꺼이 나눔에 동참해 준 직원들에게 고마운 마음을 전한다”며 “코로나19로 올해 하반기 경기 전망도 어려운 가운데 있지만 화합을 통해 코로나 19극복은 물론 지역경제 회생을 위한 지원 활동을 꾸준히 이어가겠다”고 말했다.
강기철 경남공동모금회장은 “지역발전을 위해 애쓰시는 한철수 회장님, 손무곤 사무처장님을 비롯한 창원상공회의소 직원들의 따뜻한 나눔에 감사드린다”며 “나눔을 통한 선한 영향력이 지역사회에 구석구석 전달되기를 바라며, 모아주신 성금은 지역의 어려운 이웃들에게 소중히 전달하겠다”고 했다.
‘나눔리더’는 나눔 실천으로 지역사회의 나눔문화를 선도하는 개인기부자 모임으로 1년 이내에 100만 원 이상을 일시 혹은 약정 기부할 경우 가입할 수 있으며, 이번 가입식을 통해 경남지역 나눔리더 회원은 215명을 기록했다.
전용모 로이슈(lawissue) 기자 sisalaw@lawissue.co.kr
<저작권자 © 로이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