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일반사회

경남사회복지공동모금회, 아동·청소년 건강증진 마스크 구입비 전달식

한국마사회 창원지사, 250만 원 기부

2020-06-22 11:45:05

(사진왼쪽부터) 류순화 창원시지역아동센터연합회장, 이은경 배분사업팀장.(사진제공=경남사랑의열매)이미지 확대보기
(사진왼쪽부터) 류순화 창원시지역아동센터연합회장, 이은경 배분사업팀장.(사진제공=경남사랑의열매)
[로이슈 전용모 기자] 경남사회복지공동모금회(회장 강기철)은 22일 모금회 사무국에서 창원시지역아동센터 연합회(회장 류순화)와 함께 창원시 75개 지역아동센터 이용 아동·청소년 건강증진을 위한 마스크 구입비 전달식을 가졌다고 밝혔다.

창원시 관내 저소득 아동청소년의 코로나19 바이스러스 감염 예방과 마스크 구입의 경제적 부담을 줄이기 위해 한국마사회 창원지사에서 250만원을 기부하기로 결정, 창원시지역아동센터연합회를 통해 창원시 관내 75개 지역아동센터를 이용하는 아동·청소년 2000여명에게 나눠질 예정이다.

경남사회복지공동모금회 이은경 배분사업팀장은 “코로나19 바이러스로 마스크 사용이 필수가 되어, 소외된 이웃들에게는 마스크구입에 대한 경제적 부담이 늘어날 수 밖에 없다”며 “지역 내 이웃들을 위해 함께 고민하고 나눔에 동참해주신 한국마사회 창원지사에게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창원시지역아동센터연합회 류순화 회장은 “모두가 힘든 상황 속에서도 지속적으로 사회공헌을 이어가는 한국마사회 창원지사에 감사드린다”며 “소중한 성금은 아이들이 안전하고 건강하게 생활하는데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잘 전달하겠다”고 전했다.

전용모 로이슈(lawissue) 기자 sisalaw@lawissue.co.kr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