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IT·전자·방송·게임

네오위즈 PC게임 ‘사망여각’, 글로벌 크리에이터 대상 테스트 진행

2020-06-17 18:03:17

[로이슈 편도욱 기자] ㈜네오위즈(대표 문지수)는 ㈜루트리스 스튜디오(대표 박현재)가 개발 중인 PC 패키지 게임 ‘사망여각(8Doors: Arum’s Afterlife Adventure)’이 1차 ‘비공개 테스트(이하 CBT)’를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이에 네오위즈는 국내 및 전세계 글로벌 크리에이터를 대상으로 사망여각의 1차 CBT 참가자를 모집한다. 게임 관련 방송 활동 및 영상을 제작하거나 커뮤니티를 운영하는 크리에이터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7월 7일까지 사망여각 스팀 페이지을 통해 신청 가능하다. 선정된 인원은 별도로 안내된다. 테스트 기간은 오는 7월 2일부터 7일 15일까지이다.

사망여각은 이와 함께 1년 내 출시 예정인 게임들에 대한 정보를 제공하는 디지털 게임 전시 행사 ‘스팀 게임 대축제’에 참가한다. 해당 행사에서는 6월 23일까지 사망여각을 포함한 참가 게임들의 체험판을 경험할 수 있으며, 게임 개발자와 이용자들이 온라인에서 서로 소통할 수 있는 시간도 마련된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