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종합

푸마, 글로벌 e스포츠 기업 ‘젠지‘와 파트너십 계약 체결

2020-06-09 08:52:05

푸마, 글로벌 e스포츠 기업 ‘젠지‘와 파트너십 계약 체결이미지 확대보기
[로이슈 편도욱 기자] 푸마(PUMA)가 글로벌 e스포츠 기업 젠지 e스포츠(Gen.G Esports, 이하 젠지)와 다년간의 스폰서십을 체결했다고 9일 발표했다.

젠지는 세계 최고의 글로벌 e스포츠 기업 중 하나다. 푸마와 젠지의 파트너십 체결을 공식 발표하며 "푸마와 젠지는 단순히 각각의 브랜드에 머무르는 것이 아닌 스포츠 문화 발전에 기여하고자 함에 공통의 뜻을 지닌다".며 푸마 글로벌 마케팅 디렉터 아담 패트릭(Adam Petrick)이 밝혔다.
이번 공동 마케팅의 일환으로 젠지 소속 국내 e스포츠 팀과 스트리머들은 푸마에서 제작한 유니폼 및 관련 용품을 공급 받는다.

오는 17일 개막하는 '2020 우리은행 리그오브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League of Legends Champions Korea)' 서머 스플릿을 통해 해당 유니폼을 선보이며, 그 외 젠지 소속 선수들과 스트리머들도 뒤이어 착용할 예정이다. 해당 제품들은 e스포츠 및 젠지 팬들을 비롯한 일반 소비자들을 대상으로 판매되며, 양사는 새로운 디자인의 의류 및 액세서리 등 신제품 개발에 나설 예정이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