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증권

키움증권, 15일부터 해외주식 상시 실전투자대회 실시

2020-06-04 16:57:46

키움증권이 실시하는 해외주식 실전투자대회 안내 이미지. 사진=키움증권이미지 확대보기
키움증권이 실시하는 해외주식 실전투자대회 안내 이미지. 사진=키움증권
[로이슈 심준보 기자]
키움증권은 오는 15일부터 ‘키움증권 해외주식 상시 실전투자대회’를 개최한다고 4일 밝혔다. 총 상금 2200만원 규모로 시행되는 이번 대회는 연간 1~3번 개최되던 과거와 달리, 지난 참가자들의 니즈를 반영하여 1년 365일 동안 상시로 진행된다는 것이 특징이다.

투자대상 종목은 미국주식, 홍콩주식, 중국주식, 일본주식이다.

‘키움증권 해외주식 상시 실전투자대회’는 기존 참가자들의 호응이 높았던 수익률 상위참가자들의 매매내역을 공개하고 ‘구독’기능을 추가해 상위 랭커 50위 중 원하는 참가자의 매매내역을 열람할 수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또한 공유하기 기능도 추가됐다.

이외에도 키움증권은 비대면계좌 고객에게 40달러를 지원하는 이벤트와 함께 거래수수료 0.1%, 환전우대 95% 등 지원을 실시중이라고 전했다.

분기별로 나누어 개최되는 이번 대회는 15일부터 상시로 진행되며, 첫 대회는 8월 24일까지 키움증권 홈페이지 및 영웅문G(HTS), 영웅문SG 모바일앱(MTS) 등을 통해 신청할 수 있다. 자세한 내용 및 문의는 키움증권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고 관계자는 전했다.

심준보 로이슈(lawissue) 기자 sjb@rawissue.co.kr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