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일반사회

고속도로순찰대 제6지구대, 한국교통안전공단 경남본부와 '드라이브 스루' 방식 캠페인

6월 화물차 교통법규위반 행위 집중단속

2020-05-29 21:07:56

29일 고속도로순찰대 제6지구대는 한국고통안전공단 경남본부아 함께 화물차 교통안전 합동 캠페인을 벌이고 있다.(사진제공=경남경찰청)이미지 확대보기
29일 고속도로순찰대 제6지구대는 한국고통안전공단 경남본부아 함께 화물차 교통안전 합동 캠페인을 벌이고 있다.(사진제공=경남경찰청)
[로이슈 전용모 기자] 경남경찰청 고속도로순찰대 제6지구대(대장 진문호)는 5월 29일 오후 2시 남해고속도로 진영휴게소(순천방향)에서 한국교통안전공단 경남본부와 함께 고속도로 화물차 교통사고 예방을 위한 ‘드라이브 스루’방식으로 캠페인을 벌였다고 밝혔다.

이번 유관기관 합동 캠페인은 화물차 법규위반 행위의 위험성을 홍보하기 위해 비접촉 홍보물과 코로나 예방을 위해 손소독제, 소독 티슈 등을 배부했다.
고속도로순찰대 제6지구대는 최근 화물차 교통사고 위험이 증가함에 따라 사고 위험구간에 순찰차를 집중 투입해 화물차 지정차로위반, 안전거리미확보, 과속운행 등 교통법규 위반 행위에 대해 6월 집중 단속을 실시키로 했다.

진문호 고속도로순찰대 6지구대장은 “고속도로 화물차 교통사고 예방을 위해 교통법규를 준수하고 장시간 운전 시 졸음쉼터나 휴게소에서 규칙적인 휴식을 취하는 등 안전운전을 해 달라”고 당부했다.

전용모 로이슈(lawissue) 기자 sisalaw@lawissue.co.kr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