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일반사회

전남어린이집연합회 제13대 노준복 회장 취임

2020-05-29 15:19:15

28일 열린 전라남도어린이집연합회 제12·13대 회장 이·취임식.(사진제공=전남어린이집연합회)이미지 확대보기
28일 열린 전라남도어린이집연합회 제12·13대 회장 이·취임식.(사진제공=전남어린이집연합회)
[로이슈 전용모 기자] 전라남도어린이집연합회 제13대 노준복 회장 취임식이 28일 호텔현대 바이라한 목포에서‘행복한 동행, 행복한 보육, 새로운 도약’이라는 주제로 열렸다.

취임식은‘코로나19 생활 속 거리 두기’로 연합회 이사들만 간소하게 모여 보육유공자 도지사 표창장과 회장의 감사패 증정식, 보육관계자들의 축하와 축전으로 보육사업의 질적 발전을 응원하는 시간으로 진행됐다.
노준복 회장은 취임사를 통해 “최근 코로나19로 보육현장이 큰 어려움을 겪고 있는 가운데 긴급보육으로 사명을 다하고 있을 보육교직원들에게 응원과 감사를 보내드린다”며 “이 국난을 슬기롭게 극복하고 전라남도 보육발전을 위해 회원들과 소통하고 단합할 수 있도록 맡은바 사명을 다하겠다”고 포부를 내비쳤다.

아울러 노 회장은 "저출산으로 보육의 패러다임이 변하고 있는 이때 ‘한 아이를 키우기 위해서는 온 동네가 나서야 한다’는 아프리카 속담처럼 새로운 보육정책에 발맞춰 교직원들의 처우 개선은 물론 영·유아가 행복하고 학부모들이 안심할 수 있는 보육환경 조성을 만들기 위해 온 동네가 함께 노력하자”고 다짐과 당부를 전했다.

전용모 로이슈(lawissue) 기자 sisalaw@lawissue.co.kr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