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웰컴저축은행에 따르면 1957년부터 진행된 뉴욕페스티벌은 매년 50개국 이상이 참여하는 세계적인 권위의 광고제다. 미국의 클리오(Clio), 프랑스의 깐느(Cannes)와 함께 3대 광고제로 꼽힌다.
웰컴저축은행이 본상을 수상한 부문은 디지털/모바일-혁신:기술(Digital/Mobile:BEST USE-Innovation:Technology)이다.
런포드림은 지난해 웰컴저축은행이 시각장애인 한동호 선수가 홀로 마라톤을 완주 할 수 있도록 웰컴저축은행이 계획한 프로젝트다.
웰컴저축은행은 이를 위해 더크림유니언과 함께 ‘웰컴드림글래스(Welcome dream glasses)'를 개발했다. 해당 영상은 유튜브 등의 SNS를 통해 수백만 건의 조회수를 기록한 바 있다.
웰컴저축은행 관계자는 “디지털 기술을 이용해 시각장애인의 꿈을 이룰 수 있도록 한 점이 높은 평가를 받은 것 같다”며 앞으로도 끊임없이 고객과 소통하며 따뜻한 금융을 이루어 가는데 보탬이 되겠다”고 밝혔다.
심준보 로이슈(lawissue) 기자 sjb@rawissue.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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