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한국투자증권은 지난 3월 30일 온라인 금융상품권을 업계 최초로 출시했다. 이는 카카오톡 선물하기 메뉴에서 구매∙선물하고 받은 상품권으로 주식∙펀드∙발행어음 등에 투자할 수 있는 온라인 상품권 서비스다. 출시 기념으로 지난 3월 30일 선착순 1만명에게 제공한 10% 할인 이벤트는 하루 만에 조기 종료됐다.
한국투자증권은 6~30일 할인 이벤트를 추가로 진행한다고 전했다. 금융상품권 구매 고객 선착순 2만명에게 상품권 5%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16~30일에는 상품권 등록 고객을 대상으로 연 10% 금리의 특판 발행어음(91일물)가입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고객센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고 관계자는 전했다.
심준보 로이슈(lawissue) 기자 sjb@rawissue.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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