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일반사회

부산선관위, 해양레포츠동호회와 21대총선홍보

2020-04-05 15:00:46

광안리 투표참여홍보.(사진제공=부산선관위)이미지 확대보기
광안리 투표참여홍보.(사진제공=부산선관위)
[로이슈 전용모 기자] 부산시선관위는 4월 5일 해양 레포츠 동호회와 손을 맞잡고 4·15 총선 투표참여를 홍보하기 위한 이색 퍼포먼스를 펼쳤다.

부산시선관위는 유권자의 관심과 참여를 높이기 위해 해양레포츠 동호회인 '수영구 서핑협회',‘크레이지서퍼스’와 협업해 아름다운 광안리해변을 배경으로 대형 홍보 현수막과 피켓 등을 활용해 '투표참여 UP 퍼포먼스'를 실시했다.
부산시선관위는 10여 명의 서핑동호인들이 광안리 해상에서 서핑보드를 타거나 SUP 요가를 하면서 투표참여 대형 홍보 현수막을 펼치는 퍼포먼스를 펼쳐 주변경관과 어우러진 특색 있는 장면을 연출했다.

SUP은(스탠드업 패들 보드·Stand Up Paddle board)의 줄임말로 두발로 서서 타는 패들보드 위에서 하는 요가를 말함. 사계절 내내 즐길 수 있는 인기 해양레포츠로 광안리 일대에서 급부상하고 있다.

부산시선관위 관계자는 코로나 19에도 불구하고 이번 퍼포먼스를 계기로 4·15 총선 투표율이 올라갈 것을 기대했다.

부산시선관위는 선거일인 4월 15일까지 부산 지역 유권자들이 4·15 총선에 관심을 갖도록 유권자가 공감하는 다채로운 홍보를 지속적으로 추진할 예정이다.
전용모 로이슈(lawissue) 기자 sisalaw@lawissue.co.kr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