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일반사회

줌마렐라 임경아 대표, 나눔리더 201호 가입…나눔문화 확산 동참

2020-03-31 15:31:50

(사진왼쪽부터 나눔리더 201호로 가입한 주식회사 줌마렐라 임경아 대표, 경남사회복지공동모금회 신희정 팀장). (사진제공=경남사랑의열매) 이미지 확대보기
(사진왼쪽부터 나눔리더 201호로 가입한 주식회사 줌마렐라 임경아 대표, 경남사회복지공동모금회 신희정 팀장). (사진제공=경남사랑의열매)
[로이슈 전용모 기자] 경남사회복지공동모금회(회장 강기철)는 31일 주식회사 줌마렐라 임경아 대표가 경남나눔리더 201호로 가입하며 나눔문화 확산에 동참했다고 밝혔다.

‘나눔리더’는 나눔 실천으로 지역사회의 나눔문화를 선도하는 개인기부자 모임으로 1년 이내에 100만원 이상을 일시 혹은 약정 기부할 경우 가입할 수 있으며, 지난달 나눔리더 200호를 돌파한 바 있다.
줌마렐라 임경아 대표는 “지난주 줌마렐라 회원들과 함께 코로나19 피해지원 성금을 기부하면서 개인적으로도 나눔에 동참하고자 나눔리더에 가입하게 되었다”며 “작은 정성이지만 지역사회 어려운 이웃들에게 따뜻한 희망을 전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경남사회복지공동모금회 신희정 팀장은 “지역사회 어려운 이웃을 위해 나눔에 동참해주신 임경아 대표님께 감사의 인사를 전한다”며 “대표님의 따뜻한 마음이 귀감이 되어 우리 지역의 나눔의 손길이 끊임없이 이어지기를 바란다”고 했다.

주식회사 줌마렐라는 광고 대행업체로 창원지역의 최대 맘카페 ‘줌마렐라’를 운영하고 있으며, 지난 24일 맘카페 회원들과 십시일반 모은 코로나19 피해지원 성금 1000만원을 경남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기부한 바 있다.

전달된 성금은 관내 저소득가정의 생계비, 의료비 등으로 지원될 예정이다.
전용모 로이슈(lawissue) 기자 sisalaw@lawissue.co.kr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