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유통·생활경제

굽네 듀먼 휴먼그레이드 영양특식 3종 출시

2020-03-26 15:38:44

[로이슈 편도욱 기자] 닭가슴살 착한쇼핑 굽네몰에서 선보이는 반려견 자연영양식 브랜드 ‘듀먼(D’human)’이 신제품 영양특식 3종을 출시했다. 신제품 3종은 '듀먼 오리안심&채소 오리지널', '듀먼 연어&채소 오리지널', '듀먼 소고기&채소 오리지널’이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제품들은 생생한 원물감을 느낄 수 있도록 100% 휴먼그레이드(사람이 먹을 수 있는) 원료만 사용했다. 반려견에게 꼭 필요한 칼슘과 인을 함유했으며, 90% 이상의 소화흡수율로 변 냄새와 양을 감소시켰다. 합성 감미료나 인공색소, 방부제 등 첨가물을 사용하지 않아 생후 3개월 이후라면 모든 반려견에게 안심하고 줄 수 있다. 용량은 100g과 50g 두 종류로 출시됐다.

굽네몰에 따르면 '듀먼 오리안심&채소 오리지널' 제품은 국산 오리안심살과 신선한 채소로 만든 저칼로리 고단백 영양특식이다. 신선한 국내산 오리 안심이 48% 함유돼 있어 필수 아미노산과 불포화지방산이 풍부해 원기회복 및 혈관 건강에 도움이 된다. 닭고기와 곡물에 대한 식이 알레르기가 있는 반려견에게 추천한다.

'듀먼 연어&채소 오리지널' 제품은 알래스카 자연산 연어와 신선한 채소로 만들었다. 신선한 연어가 56% 함유돼 오메가 지방산과 비타민E 등이 풍부하다. 저칼로리 고단백 영양식으로 살찔 염려가 없으며 피부 면역 강화와 모질 개선에 도움을 준다. 육류와 곡물에 대한 식이 알레르기가 있는 반려견에게 추천한다.

'듀먼 소고기&채소 오리지널' 제품은 청정 호주산 소고기와 신선한 채소로 만든 영양특식이다. 40%의 호주산 소 앞다리살과 비타민, 미네랄이 풍부한 레드비트와 시금치를 함유해 단백질과 철분 등이 풍부하다. 면역력 증진과 근육강화 및 신진대사 활성화에 도움을 준다. 닭고기와 곡물에 대한 식이 알레르기가 있는 반려견에게 추천한다.
굽네 듀먼은 이번 출시를 기념해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3월 26일부터 4월 2일까지 진행되는 프로모션은 굽네몰 듀먼 전 고객을 대상으로 신제품 3종을 각각 1팩씩 구성한 세트 제품을 55% 할인해 판매한다.

지앤몰 박상면 대표는 “반려동물에게도 먹는 즐거움뿐 아니라 건강까지 챙길 수 있는 자연식을 제공하고자 사람이 먹을 수 있는 재료만을 사용해 제품을 출시하게 됐다”며 “이번 제품 출시를 통해 평소 반려견에게 식이 알레르기가 있어 제품 선택이 조심스러웠던 견주들이 선택의 폭을 넓혀 다양한 제품을 만날 기회를 얻길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작년 12월 굽네몰은 ‘강아지도 사람이다(Dogs are Human)’라는 캐치프레이즈를 내세운 반려견 자연식 브랜드 ‘듀먼’을 론칭했다. 사람이 먹어도 안심할 수 있는 신선한 채소와 고기 등의 식재료를 사용해 만든 먹거리로 기존 제품과 차별화를 뒀다. 지난 3월부터 TVCF를 송출 중이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