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금융

유진저축은행, 제 2기 고객평가단 모집

2020-03-23 19:22:24

유진저축은행이 모집하는 2기 고객평가단 안내 이미지. 사진=유진저축은행이미지 확대보기
유진저축은행이 모집하는 2기 고객평가단 안내 이미지. 사진=유진저축은행
[로이슈 심준보 기자] 유진저축은행은 고객 중심의 서비스 강화를 위하여 고객평가단 2기를 4월 1일부터 4월 24일까지 모집한다고 23일 밝혔다.

유진저축은행에 따르면 이번 고객평가단 2기는 평소 금융 상품과 서비스에 관심이 많고 온∙오프라인 활동이 가능하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며, 홈페이지에서 신청할 수 있다.

지원자 중 1차 서류심사, 2차 전화 인터뷰를 거쳐서 최종 6명을 선정할 예정이다.

최종 선정된 고객평가단은 약 2개월 동안 광고 심의 점검, 고객접점 채널 평가, 서비스 개선사항 아이디어 제안 등의 활동을 하게 된다.

최종 선정된 고객평가단에게는 50만원 상당의 월 활동비용, 교통비 지급, 우수 제안 포상, 우수 평가단원 포상의 혜택이 주어진다.

2019년 고객평가단 제도를 신설한 유진저축은행은 상품 및 서비스 개발·기획 단계 별로 고객의 의견을 반영하고 고객과 직접적으로 맞닿는 온라인 서비스와 콜센터의 서비스 수준을 지속적으로 점검하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유진저축은행 홈페이지 공지사항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고 관계자는 전했다.

심준보 로이슈(lawissue) 기자 sjb@rawissue.co.kr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