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유통·생활경제

삼천리자전거, 프리미엄 폴딩 세발자전거 ‘케디’ 출시

2020-03-19 12:05:03

[로이슈 편도욱 기자] 자전거 전문 기업 삼천리자전거(대표이사 신동호)가 유모차형 접이식 세발자전거 신제품 ‘케디(kedi)를 출시했다. ‘케디’는 아이와 엄마가 외출 시 보다 편리하게 이동할 수 있도록 삼천리자전거의 독보적인 유모차형 세발자전거 전문 기술과 다양한 편의 기능을 총 집약해 출시되었다.

‘유모차형 세발자전거’는 삼천리자전거에서 2013년 업계 최초로 출시된 이후 지금까지 우수한 품질력이 입소문을 타면서 삼천리자전거의 스테디셀러로 자리잡은 제품군이다. 이번에 새롭게 출시한 케디’는 몇 번의 조작으로 간편하게 차체를 접을 수 있는 프리미엄 완전 접이식 세발자전거다. ‘케디’의 가장 큰 특징은 접으면 한 손으로도 간편하게 들고 이동할 수 있을 정도로 콤팩트 한 차체와 8.7kg의 가벼운 무게다. 여기에 성장단계별 4단계 변형 시스템은 기본, 아이의 안전과 편안한 주행을 위한 장치와 엄마를 위한 편의 기능을 모두 적용했다.

8.7kg의 무게로 성인 여성 혼자서도 손쉽게 제품을 이동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접으면 차체가 콤팩트 해 승용차 트렁크에 무리 없이 실을 수 있으며, 대중 교통 이용 시에도 이동이 용이하다.

삼천리자전거 관계자는 “엄마와 아이 모두 편안하게 이동할 수 있도록, 우수한 품질을 보증하는 삼천리자전거의 전문 기술과 다양한 편의 기능을 총 집약해 유모차형 세발자전거 신제품을 출시하게 됐다”며 “신제품 케디를 통해 아이는 보다 안전하고 즐겁게, 엄마는 보다 편리하게 제품을 이용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