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교육

웅진씽크빅 ‘화상관리서비스’ 실시

2020-03-18 12:50:22

[로이슈 편도욱 기자] 웅진씽크빅이 개학연기로 인한 학습공백과 코로나19 확산방지를 위해, 방문학습관리를 간편하게 화상으로 받을 수 있는 ‘화상관리서비스’를 시행한다고 밝혔다.

‘화상관리’는 PC, 태블릿, 모바일 등을 활용하여 담당선생님이 온라인 학습관리를 진행하는 서비스다. 웅진씽크빅의 전용 어플리케이션을 설치하여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으며, 자료공유, 판서 등이 가능해 오프라인과 동일한 서비스가 제공되는 것이 특징이다. 웅진씽크빅의 방문학습지, 공부방, 학습센터 교육을 받는 모든 학생들을 대상으로 한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웅진씽크빅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외에도 웅진씽크빅은 코로나 19 확산방지를 위해, 전집류 등의 택배 발송 시 위생규정에 따른 세척과 안심포장을 진행하고 있다. 방문선생님에게는 위생 물품 구입을 위한 지원금을 지급하고 있으며, 전국 500여개 학습센터와 1,500여개 공부방에 1,500여개의 방역과 소독 키트를 지원해 안전에 힘쓰고 있다.

웅진씽크빅은 미국 실리콘벨리 키드앱티브사와 함께 국내 최초로 AI학습을 선보였다. 스마트디바이스를 활용하여 학습과 독서를 모두 할 수 있는 웅진북클럽을 국내 최초로 출시했으며, 현재 46만명의 스마트교육 회원을 보유하고 있는 유초등 스마트학습시장 1위 기업이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