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삼성전자서비스에 따르면 '한국에서 가장 존경받는 기업'은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이 기업의 신뢰도, 서비스 품질 등을 종합 평가하여 부문별 순위를 발표하는 제도이다. 올해에는 784개 기업을 대상으로 산업계 간부진, 애널리스트 등 약 13,000여 명에게 설문조사를 실시하여 부문별 1위를 선정했다.
삼성전자서비스는 서비스 품질, 고객 만족도, 사회공헌 등의 항목에서 높은 평가를 받아 존경받는 기업에 선정됐다고 설명했다.
삼성전자서비스는 180개의 서비스센터를 운영하고 있다. 또한 냉장고, 세탁기 등 가전제품의 경우 당일 수리를 목표로 전국 출장 점검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콜센터도 365일, 24시간 운영중이며 보이는 원격상담 등 서비스도 제공한다.
삼성전자서비스 심원환 대표이사는 "고객에게 새로운 가치와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지속 노력하고 있다"라며 "앞으로도 기술 경쟁력을 바탕으로 고객이 가장 만족할 수 있는 서비스 제공에 앞장서겠다"라고 전했다.
심준보 로이슈(lawissue) 기자 sjb@rawissue.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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