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증권

키움증권, 중국 주식 투자 세미나 온라인 개최

2020-02-25 17:36:50

키움증권이 실시하는 온라인 투자 세미나 안내 이미지. 사진=키움증권
키움증권이 실시하는 온라인 투자 세미나 안내 이미지. 사진=키움증권
[로이슈 심준보 기자]
키움증권은 중국주식 투자 세미나를 27일 목요일에 개최한다고 25일 밝혔다.

키움증권에 따르면 글로벌 리서치팀의 중국 주식을 맡고 있는 홍록기 연구원은 중국 증시 진단 이라는 주제로 강의를 맡았다. 세미나 세부 내용으로는 불청객, 코로나19(우한 폐렴)이며, 오후 6시 30분부터 60분간 진행한다. 주제가 주제인 만큼, 코로나19 예방차원에서 키움증권 홈페이지 및 채널 K 에서 온라인 시청만 가능하다.

세미나 외에도 해외주식 수수료 0.1%, 환율우대 95% 이벤트가 진행중이고 신규 및 휴면고객 대상으로 $40로 미국 주식을 경험해보는 ‘미국주식 첫거래 이벤트’와 해외주식 입고 이벤트, 미국주식 서버 자동 감시 주문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한 총상금 약 2천300만원이 걸려있는 해외주식 실전투자대회도 3월 2일부터 진행한다.

세미나 신청은 영웅문 글로벌, 영웅문 S 글로벌 및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고 추가 문의사항은 키움증권 홈페이지를 참고하거나 키움금융센터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고 관계자는 전했다.

심준보 로이슈(lawissue) 기자 sjb@rawissue.co.kr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