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일반사회

창원중부서, 경남청 첫 직장협의회 사무실 개소식

2020-02-20 17:25:28

창원중부서 직장협의회 사무실 개소식을 갖고 기념촬영.(사진제공=창원중부서)이미지 확대보기
창원중부서 직장협의회 사무실 개소식을 갖고 기념촬영.(사진제공=창원중부서)
[로이슈 전용모 기자] 창원중부경찰서(서장 김한수)는 2월 20일 오전 경찰서 지하1층 까페 휴에서 직장협의회 사무실 개소식을 가졌다고 밝혔다.

개소식 행사에는 전국 경찰관 직장협의회 준비위원장인 사천경찰서 강대일 경위 등 타서 직협 회장 등도 참석했다.
특히 이날 개소식은 경남청 산하 경찰서 중 제일 먼저 사무실을 마련, 개소식을 가져 그 의미를 더했다.

창원중부서 직장협의회 박성수 회장은 “다른 공무원 직종보다 더욱 민주적인 조직을 만들 것이며 창원중부서 직원들의 권익향상과 근무환경 개선을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고 당찬 포부를 내비쳤다.

김한수 서장은 직장협의회 사무실 개소를 축하하며 “직장협의회는 경찰행정의 중요한 한 축이 된 만큼 직원들의 고충처리에 더욱 귀 기울여 달라”고 당부했다.

전용모 로이슈(lawissue) 기자 sisalaw@lawissue.co.kr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