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유통·생활경제

소이현, 인교진 화보 촬영 출국, 트렌디한 슈즈 커플룩 선보여

2020-02-18 17:19:58

center
[로이슈 편도욱 기자] 방송 드라마와 예능에서 종횡무진 활약 중인 연예인 대표 잉꼬부부 소이현, 인교진이 트렌디한 슈즈 커플룩을 선보이며 지난 17일 오후, 패션 매거진 노블레스 화보 촬영 차 발리로 출국했다.

이 날 출국 길에서 스타일리시한 커플룩을 선보인 소이현, 인교진 커플은 닥스 슈즈(DAKS SHOES)와 함께 트렌치 코트를 매치하여 멋스러운 봄 스타일링을 연출했다. 소이현은 라이트 그린 펌프스 슈즈를 매치해 페미닌하면서 세련된 룩을 선보였으며, 인교진은 라이트 그레이 컬러의 레더 스니커즈로 댄디하면서도 캐쥬얼한 룩을 완성했다.

소이현, 인교진 커플의 스타일을 스타일리시하게 완성시켜준 ‘닥스 슈즈(DAKS SHOES)’는 각각 여성 펌프스와 남성 스니커즈로, 소이현이 착용한 닥스 구두는 펌프스 슈즈는 라이트 그린 컬러의 페이턴트 레더 소재로 심플하고 페미닌한 앞 코 라인으로 스타일리시하면서도 세련된 스타일이 돋보이는 제품이다. 인교진이 착용한 스니커즈는 고급스러운 레더 소재의 라이트 그레이 컬러로 클래식하면서도 캐주얼함을 갖춰 모든 룩에 매치할 수 있는 슈즈이다.

스타일리시한 커플 공항패션을 선보인 소이현, 인교진 커플은 매거진 화보 촬영을 앞두고 있어, 곧 발매될 화보 속에서는 어떤 커플 스타일링을 보여줄지 벌써부터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