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금융

NH저축은행, 우리 꽃 나눔으로 '화훼 소비 촉진 운동' 전개

2020-02-16 12:38:33

NH저축은행, 우리 꽃 나눔으로 '화훼 소비 촉진 운동' 전개이미지 확대보기
[로이슈 편도욱 기자] NH저축은행(대표이사 김건영)은 14일, 강남구 소재 본점영업부에서 코로나19(COVID-19)의 확산으로 어려움에 처한 화훼농가를 돕기 위해 꽃 나눔 행사를 실시했다.

이날 행사는 꽃 나눔을 통해 그동안 거래해 준 고객에 대한 감사한 마음도 전하고 밸런타인데이를 맞아 전 임직원에게 초콜릿 대신 관내 화훼농가에서 재배한 꽃으로 만든 꽃바구니를 선물하는 등, 어려움을 겪고 있는 화훼농가를 위해 꽃 소비 촉진을 위한 관심을 유도하고자 마련됐다.

김건영 대표이사는 “코로나19로 경제가 위축되고 각종 행사가 취소되는 등 꽃 소비 급감으로 인해 화훼농가가 어려움을 겪고 있어, 꽃 소비를 늘리기 위한 우리의 관심과 실천이 필요한 시점이다.”라며 화훼 소비 촉진 운동에 적극 동참해 줄 것을 당부했다.

NH저축은행은 앞으로도 사무실 내에 꽃화분 비치, 임직원 꽃 생활화 운동 등 꽃 소비촉진 분위기를 이어나갈 계획이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