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페퍼저축은행에 따르면 선발된 사내모델들은 남녀 각각 4명, 총 8명으로 20대부터 40대까지 다양한 연령층으로 구성됐다. 지난해 9월부터 경기 및 호남지역 지점을 포함한 전 직원을 대상으로 신청을 받아 사내모델 콘테스트를 진행했으며, 카메라 테스트와 임직원 투표를 통해 선발됐다.
사내모델들은 향후 1년간 공식 홈페이지, SNS채널 등 페퍼저축은행를 알리기 위한 홍보 사진 및 영상 콘텐츠에 모델로 활동하며, 각종 대내외 행사에 참여할 예정이다.
페퍼차밍 1기에 이어 사내모델로 재선발된 기업금융본부의 주현진 팀장은 “내가 곧 회사를 대표하는 얼굴이라는 자부심을 가질 수 있어 또 한 번 도전했다”라며 “직원들이 기쁜 마음으로 모델 지원을 하고, 투표에 참가하는 등 페퍼차밍 선발이 사내 즐거운 문화로 정착했다”고 말했다.
심준보 로이슈(lawissue) 기자 sjb@rawissue.co.kr
<저작권자 © 로이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