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의료·제약

제일헬스사이언스 쎈트힐, 'MSM 펜타 프리미엄’ 출시

2020-02-10 11:04:55

[로이슈 편도욱 기자] 진통소염제 ‘제일파프’와 붙이는 관절염 치료제 '케펜텍'을 대표로 하는 관절파스의 명가 제일헬스사이언스(대표 한상철)는 자사의 건강기능식품전문 브랜드 ‘쎈트힐’에서 관절 및 연골 건강에 도움을 주는’ MSM 펜타프리미엄’을 출시하였다고 밝혔다.

'MSM 펜타 프리미엄'은 관절 및 연골건강과 관련하여 식약처에서 인정한 기능성 소재인 ‘MSM(식이유황)1,500mg’과 ‘N-아세틸글루코사민 500mg’ 외에, 비타민D1,000 IU, 아연 6mg, 망간 2mg 등의 주원료와 상어연골추출물 600mg, 초록잎홍합추출물 100mg, 보스웰리아추출물 100mg, 피시콜라겐 100mg, 히알루론산 등의 부원료로 이뤄져 있는 복합 기능성 건강기능식품이다.

‘MSM’은 관절의 연골과 인대조직을 구성하는 주요성분 중의 하나인 ‘황’을 공급, 관절 내 염증물질 생성을 억제 하고 면역력을 향상시키는 역할을 하며, N-아세틸글루코 사민은 연골의 구성 성분으로서 연골 파괴를 막아 관절 및 연골건강은 물론 피부보습에도 도움을 줄 수 있다.

또한 ‘MSM’은 관절 건강에 필요한 기능성 성분으로서 노화로 인해 관절 건강이 나빠진 성인을 대상으로 한 인체적용시험을 통하여 개선효과를 확인하였으며, 관절통증 감소는 물론 관절의 불편함이나 뻣뻣함을 감소시켜줄 수 있다.

한편, ‘MSM 펜타 프리미엄’은 약국 내 건강기능식품 코너에서 구입할 수 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