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금융

리치앤코, ‘엄마의 꿈’ 2019 앤어워드 위너 수상

2020-02-10 08:27:27

리치앤코, ‘엄마의 꿈’ 2019 앤어워드 위너 수상이미지 확대보기
[로이슈 편도욱 기자] 법인보험대리점(GA) 리치앤코(대표 한승표)는 자사가 꿈꾸는 보험의 미래를 표현한 디지털 영상 ‘엄마의 꿈’이 2019 앤어워드(&Award) 금융서비스 부문에서 위너상(WINNER)을 수상했다고 7일 밝혔다.

앤어워드는 사단법인 한국디지털협회가 주관하고 과학기술정보통신부, 한국방송광고진흥공사, 한국인터넷진흥원 등이 공식 후원하는 시상식으로 올해로 13회째다. 현장 전문가, 산업계 CEO, 외부 전문위원으로 이어지는 3단계의 엄격한 심사를 통해 수상작이 정해지면서 국내 최고 권위의 디지털미디어 시상식으로 자리잡은 시상식이다.
특히, 리치앤코는 2년 연속 수상의 영광을 안았다. 2018년 앤어워즈 금융서비스 부문에서는 불편했던 보험 서비스에 대한 소비자의 입장을 전달하고, 서비스 혁신을 담은 ‘굿리치, 보험의 바른이치’ 광고 캠페인으로 최고상인 그랑프리(GRAND PRIX)를 수상했다.

2019년 앤어워즈 금융서비스부문 위너상을 받은 ‘엄마의 꿈’은 엄마의 시선에서 가족의 태어나고 이별하는 순간에 일상을 지켜주는 미래의 보험 서비스를 담았다. 특히 리치앤코는 인슈어테크 서비스 굿리치가 개발 중인 빅데이터와 AI 기술을 통한 맞춤 보험 케어 서비스를 직관적으로 표현하며 앞으로 보험이 가야할 방향과 비전을 제시했다는 평을 받았다.

리치앤코는 소비자에 체계적인 서비스를 제공하고, 이를 기반으로 한 통합 보험관리 플랫폼 ‘굿리치’로 보험산업의 혁명을 꾀하고 있다. 특히 굿리치는 2.0 버전 출시 이후 19개월도 채 안된 시점에 300만 누적 다운로드를 기록하며, 명실상부 No.1 인슈어테크 브랜드로 자리매김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