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유통·생활경제

네오팜 ‘리얼베리어’, 아세안 시장 뷰티 강국 ‘태국’ 판로 확대한다​

2020-02-05 09:46:23

네오팜 ‘리얼베리어’, 아세안 시장 뷰티 강국 ‘태국’ 판로 확대한다​이미지 확대보기
[로이슈 편도욱 기자] ㈜네오팜(대표 이주형)의 피부장벽 전문 더모코스메틱 브랜드 ‘리얼베리어’가 강화된 마케팅과 프로모션으로 올해 아세안 시장 뷰티 강국 태국 시장 내 판로를 확대한다고 지난 4일 밝혔다.

리얼베리어는 지난 9월 태국 시장에 공식 론칭한 직후, ‘아쿠아 수딩 앰플’, ‘에센스 미스트’가 출시와 동시에 선풍적인 반응을 얻어 긴급히 추가 입고를 진행했다. 두 제품은 덥고 습한 태국의 날씨에 적합한 빠른 흡수와 끈적임 없는 산뜻한 사용감을 지녔다.

뜨거운 현지 반응에 힘입어, 과잉 피지와 모공 케어에 좋은 ‘컨트롤-T’ 라인과 강력한 피부 진정과 보습 효과를 지닌 ‘시카’ 라인을 올해 상반기 내 추가 론칭하여 왓슨스 입점 매장을 확대해 나갈 예정이다. 태국 프리미엄 H&B 스토어인 이브앤드보이(Eve&Boy), 멀티 뷰티(Multi Beauty) 등 다양한 유통채널에도 입점을 준비하고 있다.

또한, 강력한 온∙오프라인 마케팅을 통해 실제 피부장벽을 개선시키는 리얼베리어만의 장점을 부각하고, K뷰티 대표 브랜드로서의 입지를 구축한다는 방침이다.

VIP 고객과 인플루언서 마케팅을 강화해 태국 내 입소문과 영향력을 키워나가고, 대형 유통 채널과의 공동 프로모션으로 리얼베리어 제품을 구매한 태국 소비자를 대상으로 국내 초청 브랜드 투어 행사도 계획하고 있다.

지난 1월 10일 태국 방콕 파라곤 시네플렉스에서 ‘타이 팬 셀레브레이션 2020(Thai Fan Celebration 2020)’ 행사를 개최하고, 지난 22일부터 이틀 동안에는 ‘스파이스 앤드 페퍼 서프 캠프(Spice and Pepper Surf Camp)’에서 브랜드 홍보 및 고객 체험 이벤트를 개최했다. 태국 내 피부과 의사, VIP, 뷰티 인플루언서, 리얼베리어 팬 등에게 태국 시장에서의 인기에 대한 감사의 말씀을 전하고, 태국 시장 맞춤형 마케팅과 프로모션을 통해 시장에서의 입지를 향상시키겠다고 약속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