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자동차·항공

재규어랜드로버, 온라인 실시간 상담 ‘라이브 챗’ 서비스 도입

2020-01-22 18:15:15

재규어랜드로버, 온라인 실시간 상담 ‘라이브 챗’ 서비스 도입이미지 확대보기
[로이슈 최영록 기자] 재규어랜드로버코리아가 재규어 랜드로버 공식 홈페이지와 페이스북 공식 채널에서 실시간으로 온라인 상담 서비스를 제공하는 ‘재규어 랜드로버 라이브 챗(Live Chat)’을 실시한다고 22일 밝혔다.

‘재규어 랜드로버 라이브 챗’은 온라인 실시간 채팅 창을 통해 고객의 문의사항에 신속하게 답변을 제공하는 서비스다. 재규어 및 랜드로버 공식 홈페이지에서 ‘Message Us’ 채팅 버튼을 클릭해 상담을 시작할 수 있으며 언제 어디서든 온라인으로 궁금한 점에 대해 답변을 받을 수 있다.

홈페이지 내의 ‘온라인 구매하기’ 페이지에서도 보다 빠르고 쉽게 차량 구매 관련 정보와 상담을 제공받을 수 있다. 또 차량 서비스를 예약할 수 있는 ‘온라인 서비스 예약 시스템’ 관련 문의가 실시간으로 가능하고, 차량 정보 관련 문의, 공식 전시장 및 서비스센터 관련 문의와 다양한 이벤트 등에 대한 문의에 대해서도 상담도 가능하다.

재규어랜드로버코리아 백정현 대표는 “이번 ‘재규어 랜드로버 라이브 챗’ 온라인 상담 서비스를 통해 고객들이 보다 편리하고 신속한 응대 서비스를 받을 수 있게 될 것으로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계속해서 서비스 품질과 고객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다방면으로 노력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최영록 로이슈(lawissue) 기자 rok@lawissue.co.kr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