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자동차·항공

대한항공, 설 맞이 ‘사랑의 쌀’ 나눔 행사 진행

2020-01-21 16:37:59

권혁삼 대한항공 상무(왼쪽), 정재봉 강서구청 생활복지국 국장(오른쪽)이 기념촬영을 하는 모습.(사진=대한항공)이미지 확대보기
권혁삼 대한항공 상무(왼쪽), 정재봉 강서구청 생활복지국 국장(오른쪽)이 기념촬영을 하는 모습.(사진=대한항공)
[로이슈 최영록 기자] 대한항공(회장 조원태)은 설을 맞아 21일 서울 강서구청에서 강서지역 이웃들을 위한 ‘사랑의 쌀’ 기증 행사를 가졌다.

이날 행사에서 대한항공은 본사가 위치한 강서구 지역 이웃들을 위해 10kg 쌀 300포를 강서구청에 기증했으며, 기증된 쌀은 강서구가 선정한 지역 내 독거노인, 소년소녀가장, 장애인 등 취약계층 300가구에 전달될 예정이다.

대한항공의 ‘사랑의 쌀’ 후원 행사는 지난 2004년 시작해 올해로 17년째 이어온 대한항공의 대표적인 지역 사회공헌 활동이다. 이 후원을 통해 매년 추석과 설명절, 강서지역 내 소외된 이웃과 주민들에게 쌀을 전달하며 따뜻한 명절을 보낼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 대한항공이 지난 2004년부터 현재까지 후원한 쌀은 올해로 86톤에 달한다.

대한항공 관계자는 “조원태 한진그룹 회장은 글로벌 사회 공헌 활동을 비롯해 지역사회와 연계한 이웃돕기 봉사활동 등 나눔경영의 철학을 강조해왔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가 필요로 하는 다양한 봉사활동과 글로벌 사회공헌 활동을 통해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기 위해 노력할 계획이다”고 밝혔다.

최영록 로이슈(lawissue) 기자 rok@lawissue.co.kr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