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증권

한국투자증권, 아티잰파트너스와 글로벌주식형펀드 출시

2020-01-15 13:47:33

한투가 아티잰파트너스와 출시하는 '우리G아티잰글로벌오퍼튜니티펀드' 안내 이미지. 사진=한국투자증권이미지 확대보기
한투가 아티잰파트너스와 출시하는 '우리G아티잰글로벌오퍼튜니티펀드' 안내 이미지. 사진=한국투자증권
[로이슈 심준보 기자] 한국투자증권은 글로벌 자산운용사 ‘아티잰 파트너스’와 제휴해 개발한 ‘우리G아티잰글로벌오퍼튜니티펀드’를 출시한다고 15일 밝혔다.

한투에 따르면 우리G아티잰글로벌오퍼튜니티펀드는 아티잰 파트너스의 ‘글로벌오퍼튜니티펀드’에 재간접 형태로 투자하는 화이트라벨링 펀드다. 화이트라벨링은 기존에 있던 다른 회사의 금융상품을 국내 재간접 형태로 판매하는 것을 말한다.

아티잰 파트너스의 글로벌오퍼튜니티펀드는 30~50개의 글로벌 중대형 성장주에 집중 투자한다는 방침이며 지난해 말 기준 펀드 운용규모는 약 1조5000억원 이다.

김성환 한국투자증권 개인고객그룹장은 “미∙중 무역 분쟁 완화와 글로벌 양적 완화 지속 등으로 글로벌 성장주는 여전히 매력적인 투자처”라며 “아티잰 파트너스의 입증된 종목 선택 능력이 국내 투자자의 포트폴리오 수익률 제고에도 기여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심준보 로이슈(lawissue) 기자 sjb@rawissue.co.kr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