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재능기부 봉사활동은 2017년 5월부터 경남경찰청 정보화장비과 직원, 음악동아리인 색동회 회원과 그간 꾸준하게 미용봉사를 해 온 창원지역 미용사들의 자원 봉사단체(ID연구회, 회장 박성희), 미술에 재능이 있는 직원 등과 같이 사랑나눔 봉사활동을 실천하고 있다. 이번이 열한 번째 봉사활동이다.
봉사활동은 어르신들의 머리손질과 노후된 컴퓨터 성능개선, 기타·색소폰 등 음악공연이 어우러진 흥겨운 시간이 됐다.
미술에 재능 있는 직원의 어르신 캐리커처 그리기, 어르신 생활실 등 시설내부 청소 등 활동과 직원들의 성금으로 모은 위문품(휴지 30만원 상당)도 전달했다.
진정무 경남청장은 “설명절을 맞아 소외되고 어려운 사회복지시설을 찾아 희망과 용기를 전하기 위해 봉사활동을 하게 됐다”며 “치안현장에서 활동하는 경남경찰이 각 분야에서 전문적인 재능을 보유한 직원과 함께 온정을 나눌 수 있는 소중한 시간이 됐다”고 전했다.
아울러 “도움이 필요한 곳은 우리 경남경찰이 먼저 손을 뻗어 살펴보며 도민이 감동하는 감동치안을 구현하는 경남경찰이 될 것”이라고 덧붙였다.
전용모 로이슈(lawissue) 기자 sisalaw@lawissue.co.kr
<저작권자 © 로이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