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유통·생활경제

무신사, 설 앞두고 협력사 정산대금 610억 조기지급

2020-01-10 14:12:31

[로이슈 편도욱 기자] 온라인 패션 스토어 ‘무신사’가 2020년 설 명절 연휴를 앞두고 총 610억원 규모의 정산 대금을 조기 지급한다.

무신사는 매해 명절에 앞서 연휴 기간 협력사에 일시적으로 가중되는 자금 부담에 도움을 주기 위해 정산대금 선지급을 실시해왔다. 이번 조기 지급 대상은 2300여 개 협력사로, 설 연휴 전인 13일 일괄 지급한다. 협력사들은 예정된 지급일보다 최대 12일 일찍 대금을 지급 받는다.

무신사 관계자는 “이번 조기 지급이 설을 앞두고 자금 수요가 증가하는 협력업체들에게 도움이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무신사만이 할 수 있는 협력사 상생 방안을 모색하고 실행해 나가며 파트너십 구축에 힘쓸 계획”이라고 말했다.

무신사는 협력사와의 상생을 위해 다양한 동반 성장 사업을 전개하고 있다. 협력사의 성장과 안정적인 사업 운영을 돕기 위한 지원책을 지속 확대하고 있다. 주단위 선정산 서비스, 금융사 제휴를 통한 상품 개발 등을 통한 경제적 지원은 물론 상품 생산 및 기획, 판매, 유통 등 사업 운영에 경쟁력을 갖출 수 있도록 돕고 있다.

이와 함께 패션 산업 활성화를 돕기 위한 다양한 프로젝트도 좋은 성과를 보이고 있다. 패션 특화 공유 오피스 ‘무신사 스튜디오’를 통해 패션 스타트업 및 예비 창업자들을 위한 최적의 업무 환경과 지원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있다. 신진 디자이너와 브랜드 발굴 및 육성 오디션 ‘무신사 넥스트 제너레이션’도 순항하고 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