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유통·생활경제

슈레피(Surepi), 뷰티 크리에이터 다예와 콜라보레이션 통해 3색 파스텔톤 ‘쉬폰 레이어 블러셔’ 세포라 입점

2020-01-10 13:24:55

[로이슈 편도욱 기자] 뷰티 인플루언서 콜라보레이션 레이블 브랜드 ‘슈레피(Surepi)’가 뷰티 크리에이터 ‘다예’와 콜라보레이션한 ‘쉬폰 레이어 블러셔' 제품을 세포라에 입점한다고 10일 밝혔다.

‘쉬폰 레이어 블러셔’는 톡톡 튀는 콘텐츠로 구독자 18만 명을 보유하며 많은 사랑을 얻고 있는 뷰티 크리에이터 다예가 기획 및 제조 과정에 참여한 제품이다. 파스텔톤 컬러 3색 조합의 블러셔 팔레트로 제품 하나로 다채로운 컬러 표현이 가능하다. 은은한 발색으로 세 가지 컬러를 간편하게 레이어드할 수 있어 색조 화장을 어려워하는 소비자들도 볼터치 메이크업의 고수가 될 수 있도록 돕는다.
간편한 사용법뿐만 아니라 자연스러운 커버력과 무너지지 않는 지속력을 지닌 것도 ‘쉬폰 레이어 블러셔’만이 지닌 가장 큰 강점이다. 모공이나 요철을 커버하여 건조함이 부각되지 않는 발색은 물론 난반사에 의한 블러링 효과를 선사한다. ‘블러셔는 지속력이 짧다’는 편견을 깨기 위해 다공질 구상 파우더를 함유하여 피지와 오일을 흡수해 시간이 지나도 번들거리지 않고 보송한 피부를 유지 및 연출 할 수 있다.

‘쉬폰 레이어 블러셔’는 1월 10일, 세포라 3호점 신촌 현대 유플렉스점 입점과 함께 세포라 전 매장과 온라인 스토어에서 만나 볼 수 있으며, 슈레피 공식 홈페이지에서도 구매 가능하다.

한편, 슈레피는 세포라가 선택한 국내 파트너 브랜드로서, 전 세계에서 유일하게 모든 상품을 스타 뷰티 인플루언서와 공동 기획 및 출시하는 인플루언서 콜라보에이션 뷰티 레이블 브랜드다. 세포라 지점이 오픈될 때마다 국내 스타 뷰티 크리에이터와 콜라보레이션하여 제작한 슈레피 스페셜 에디션 제품을 입점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세포라의 온 오프라인에서 뮤즈 크리에이터와 함께 다양한 프로모션을 이어나가 글로벌 브랜드로 성장해 나가고자 한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