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글로벌 유아동 캐릭터 브랜드 알로앤루(allo&lugh)는 새로운 도약을 의미하는 ‘Jumping up’을 테마로 2020년 다양한 라인을 전개하며, 이번 시즌에는 “Would you like to meet allo&lugh?” 컨셉으로 유니크하고 사랑스러운 2020 S/S 컬렉션을 선보인다. 알로앤루 대표 아이템인 원피스, 데님, 아우터를 비롯해 다양한 아이템을 한층 업그레이드된 소재와 디자인으로 만날 수 있다.
프릴리 아메리칸 라이프웨어 알퐁소(alfonso)는 ‘Little Travellers’를 컨셉으로 여행의 활기와 자유로움을 담은 스타일리시한 룩을 선보인다. 알퐁소 특유의 심플하고 모던한 디자인과 함께 활동성을 강화해 야외 활동이 많아지는 봄 시즌 더욱 편안하게 입을 수 있다.
제로투세븐 관계자는 “이번 시즌에는 설레는 봄 시즌에 어울리는 경쾌한 컬러와 디자인을 바탕으로 봄의 활동성을 높여주는 편안한 핏과 기능성이 돋보이는 제품들로 구성했다”며 “특히 미세먼지 걱정이 커지는 계절에 유해 물질로부터 아이 피부를 보호해 주는 제품들로 활동성과 실용성을 높여 다가오는 봄을 더욱 즐겁게 맞이해 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최영록 로이슈(lawissue) 기자 rok@lawissue.co.kr
<저작권자 © 로이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