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키움증권에 따르면 40달러 이벤트는 신청만 하면 바로 고객 계좌에 지급되는 40달러로 고객의 미국주식거래를 지원해준다. 지원받은 40달러로 40달러 이하의 주식을 매수하거나, 별도의 예수금을 넣어서 40달러 이상의 주식을 매수할 수 있다. 본 이벤트는 키움증권 비대면 계좌를 가지고 있는 미국주식 미 거래고객 및 미국주식 3개월 휴면고객이라면 누구나 신청이 가능하다.
키움증권은 기존 80% 환율우대에서 확대된 환율우대 95% 이벤트를 함께 진행한다는 방침이다. 이외에도 키움증권은 미국주식과 미국시장을 이해하기 위한 교육 세미나도 진행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키움증권 글로벌영업팀 관계자는 “이번 $40 이벤트는 이전 $40 이벤트 참가자였더라도 이벤트 시작일로부터 3개월 거래가 없는 고객이면 다시 참가 가능하니 미국주식에 대한 관심을 다시 가지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라며 “이전 0.1% 온라인 수수료 80% 환율우대이벤트의 혜택을 더 확장시켜 95% 환율우대의 혜택까지 준비했으니 이벤트를 통해 부담 없이 미국주식을 시작하는 경험이 되었으면 좋겠다”라고 전했다.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내용 및 문의는 키움증권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고 관계자는 덧붙였다.
심준보 로이슈(lawissue) 기자 sjb@rawissue.co.kr
<저작권자 © 로이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