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금융

JB금융그룹 사내 홍보 모델 7명 선발

2020-01-07 13:26:40

[로이슈 편도욱 기자] JB금융그룹(김기홍 회장)이 그룹을 대표하는 사내모델 7명을 선발했다.

JB금융지주는 지난해 11월부터 그룹 웹진을 통해 전 직원을 대상으로 애사심 고취와 자긍심 부여를 위해 사내모델 컨테스트를 진행했다. 개별신청과 추천 등을 통해 지원한 남녀 직원을 대상으로 카메라 테스트 및 임직원 투표를 거쳐 이진아 계장(전북은행), 이상영 대리(전북은행), 이범성 계장(광주은행), 김나영 계장(광주은행), 손준 대리(우리캐피탈), 신주현 사원(우리캐피탈), 정유나 사원(금융지주) 등 남자 3명, 여자 4명이 최종 선발됐다.

JB금융지주가 사내모델을 선발한 것은 올해가 처음이다. 이번에 선발된 JB금융그룹 사내모델들은 앞으로 1년간 JB금융그룹을 대표하는 얼굴로 그룹 소식을 대내외에 알리는 메신저 역할을 수행하게 된다. 이들은 이미 그룹 웹진 ‘아우름’, 페이스북, 홈페이지 콘텐트 구성 등에 필요한 이미지 촬영을 마쳤으며, 향후 홍보동영상, 보도용 및 이벤트용 촬영은 물론 다양한 홍보활동에 참여하게 된다.

특히, 그룹 임직원들이 직접 선발한 만큼 계열사간 원활한 의사소통과 조직문화의 개선을 위해 사내 홍보모델들이 동력을 불어넣는 역할도 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한편, JB금융그룹은 지난해 김기홍 회장 취임 이후 작지만 강한 ‘강소금융그룹’ 을 목표로 소통경영을 강화하며 월례회의·사내 웹진·SNS홍보대사 운영 등을 통해 대·내외 소통 강화로 '조직문화'를 바꿔나가고 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