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볼보자동차는 고객 서비스 최전방에서 브랜드를 대표하는 전국 7개 딜러사, 24개 서비스센터 및 협력사 임직원들을 격려하고 고객 만족도 향상에 대한 감사의 메시지를 전달하기 위해 해당 행사를 기획했다.
특히 브랜드를 대표해 최선을 다해온 우수 서비스 인재에 대한 시상식에는 약 300여명이 참석해 서비스 역량 강화를 위한 시간을 가졌다.
볼보자동차코리아 이윤모 대표는 “볼보자동차가 지속적으로 성장하고 고객들의 사랑을 받을 수 있었던 배경에는 차별화된 브랜드 서비스를 함께 만들어온 딜러 서비스센터 임직원들의 숨은 노력이 있었다”며 “앞으로도 전국 딜러 및 관계사들이 볼보자동차의 성장을 함께 만들어가는 파트너로써 산업 경쟁력을 갖추고 발전해나갈 수 있도록 다양한 지원 및 노력들을 이어갈 것”이라고 밝혔다.
최영록 로이슈(lawissue) 기자 rok@lawissue.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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