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유통·생활경제

홈플러스 “새해 소망은 건강박람회서 챙겨요”

2020-01-03 11:33:28

홈플러스 “새해 소망은 건강박람회서 챙겨요”이미지 확대보기
[로이슈 편도욱 기자] 홈플러스(사장 임일순)는 오는 8일까지 전국 모든 점포에서 28개 건강브랜드가 참여해 총 112종의 건강 관련 식품을 한 곳에 선보이는 ‘건강박람회’를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새해가 시작되면서 건강에 대한 고객들의 관심이 높아짐에 따라 열게 된 ‘건강박람회’는 건강 카테고리에서 1년 중 가장 큰 규모로 진행하는 행사다.

실제 지난해 1월 진행한 건강박람회 당시에도 행사기간동안 해당 카테고리 상품의 매출은 58%나 급상승한 바 있다.

올해도 보다 많은 고객들이 건강 관련 식품을 찾을 것으로 내다보고 종근당건강 락토핏, 고려은단, GC녹십자웰빙, 매일유업 셀렉스, 한국화이자 센트룸, 한뿌리 등 28개 주요 헬스케어브랜드의 상품 112종을 마련했다

대표상품으로는 ▲종근당건강 랏토핏 생유산균 골드(20g*50포) ▲고려은단 헬스케어 퀄리티 멀티 비타민(120정) ▲GC녹십자웰빙 프로비던스 프로바이오틱스 패밀리(180포)/프리바이오틱스 플러스(100포) ▲한국화이자 센트룸 포맨/포우먼/실버포맨/실버포우먼(각 50정) ▲매일유업 셀렉스 마시는 고단백 멀티비타민/매일 마시는 프로틴 로어슈거(각 125ml*14입) 등이 있다.

이밖에도 홈플러스는 새해를 맞아 ‘다이어트’를 결심한 고객들의 식습관과 운동을 돕기 위해 다양한 상품을 선보이고 있다.

우선 편이채소와 샐러드 드레싱 등 식단 조절을 위한 식재료를 마련했다.

고객들의 행운을 기원하는 홈플러스의 마음을 담은 ‘행운 네잎클로버 샐러드(140g/팩)’를 홈플러스 단독으로 선보인다. 네잎클로버는 식용으로서 단백질이 풍부해 해외 비건족들에게 인기가 높다.

샐러드와 함께 즐길 수 있는 ▲오리엔탈드레싱(115g) ▲발사믹드레싱(110g) ▲허니머스터드드레싱(110g) ▲사우전아일랜드드레싱(105g) ▲키위드레싱(110g) ▲참깨드레싱(110g) 등 샐러드 드레싱 6종은 홈플러스가 가격 뿐만 아니라 품질에 초점을 두고 선보이는 새로운 PB ‘홈플러스 시그니처’로 선보여 각 1000원에 판매한다.

한편 홈플러스는 각 가정에서도 손쉽게 운동할 수 있는 홈트레이닝용품도 PB브랜드 ‘홈플러스 시그니처’를 통해 요가링, 요가휠, EVA폼롤러, TPE요가매트, 요가블록, 안티버스트짐볼, 어깨 마사지볼, 목안마기 등 다양한 상품을 선보인다.

홈플러스 시그니처 홈트레이닝용품은 저렴한 비용으로 요가 및 셀프 마사지를 집에서 즐길 수 있도록 필수 아이템부터 숙련자용까지 다양한 상품군으로 선택의 폭을 넓혔다. 올해 유행하고 있는 코랄색과 블랙를 적용해 SNS 영상에도 최적화된 색상을 적용한 것이 특징이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