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자동차·항공

대한항공, 2020년 새해 첫 고객맞이 행사 실시

2020-01-01 14:08:34

대한항공은 1일 새벽, 인천국제공항에서‘2020년 새해 첫 고객맞이’행사를 가졌다. (사진=대한항공)이미지 확대보기
대한항공은 1일 새벽, 인천국제공항에서‘2020년 새해 첫 고객맞이’행사를 가졌다. (사진=대한항공)
[로이슈 김영삼 기자] 대한항공은 1일 새벽, 인천국제공항에서‘2020년 새해 첫 고객맞이’행사를 가졌다고 밝혔다.

대한항공의‘새해 첫 고객맞이 행사’는 새해 첫날, 대한항공을 이용해 국내에 입국하는 첫 국제선 고객을 대상으로 하는 환영 행사다.

이날 KE854편을 타고 중국 베이징을 출발, 새벽 1시에 인천국제공항에 도착한 중국인 정치엔(여, 28세)씨가 경자년 새해 첫 고객으로 선정되어 특별한 환영을 받았다.

정치엔씨는“신정 연휴를 맞아 관광과 쇼핑을 하면서 한국문화를 경험하기 위해 한국을 찾았다”며, “여행 시작부터 좋은 일이 생겨 이번 한국 방문이 매우 즐거울 것 같다”고 소감을 밝혔다.

이날 행사장에는 대한항공 이승범 고객서비스부문 부사장, 인천공항공사 백정선 여객본부장 등 양사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새해 첫 손님으로 선정된 정치엔씨에게는 환영 인사와 함께 대한항공 중국노선 프레스티지 클래스 왕복항공권 2매, 인천 그랜드하얏트 호텔 숙박권, 인하국제의료센터 VIP 건강검진권, 인천공항공사 기념패 등 푸짐한 축하선물과 꽃다발이 전달됐다.

한편 대한항공 새해 첫 출국편은 오전 7시 45분 인천 출발 마닐라행 KE621편이다.

김영삼 로이슈(lawissue) 기자 yskim@lawissue.co.kr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