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유통·생활경제

투썸플레이스, 흰 쥐의 해 맞아 ‘신년 MD 5종’ 출시

2019-12-30 08:50:28

[로이슈 편도욱 기자] 디저트 카페 투썸플레이스가 경자년(庚子年) 새해를 맞아 신년 MD '마우스 러브 인 치즈 케이크' 제품 5종을 선보인다고 30일 밝혔다.

경자년(庚子年)의 경(庚)은 백(白)을 의미하여 '흰색 쥐'가 주인공인 해이다. 쥐(鼠)는 영리하고 새끼를 많이 낳을 뿐만 아니라 재물을 많이 모은다고 해 다산과 풍요, 부(富)를 상징한다.

투썸플레이스는 이러한 의미를 담아 △텀블러, △머그컵, △글라스 등 한정판 MD 제품을 출시했다. 이번 컬렉션은 2020년 쥐의 해를 맞아 ‘마우스 러브 인 치즈 케이크(Mouse loves in cheese cake)’를 컨셉으로 투썸 치즈 디저트를 향한 아기 생쥐의 사랑을 다양한 상품으로 귀엽고 산뜻하게 디자인했다.

먼저, 텀블러는 귀여운 생쥐 이미지를 심플하게 라인 드로잉 한 디자인으로 휴대 용도에 따라 선택이 가능할 수 있도록 총 3가지 종류를 선보였다. 대용량 텀블러인 △치즈앤마우스 텀블러(500ml)는 깨끗한 흰색 배경에 아기 생쥐 한 마리가 투썸 치즈 케이크를 바라보는 모습을 심플하면서도 세련된 라인으로 표현했다. △마우스탑 텀블러(200ml)는 치즈 케이크의 노란색과 흰색 쥐의 컬러를 그라데이션으로 표현하고, 리드 부분에 실리콘 소재로 아기 생쥐의 귀를 디자인한 미니텀블러다. ‘Mouse loves in cheese cake’가 새겨진 △치즈LOVE텀블러(350ml)는 음료 혹은 죽 등을 담을 수 있는 다용도 멀티 텀블러로 활용도가 높아 많은 사랑을 받을 것으로 예상된다.

커피 혹은 차를 담을 수 있는 △치즈리드 머그컵(350ml)은 집이나 사무실에서도 이물질을 막을 수 있는 리드가 앙증맞은 치즈케이크 모형으로 디자인돼 디자인과 실용성 모두 갖췄다. △멜팅치즈글라스(200ml)는 골드 그라데이션이 포인트인 심플한 유리컵으로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할 때 인테리어 소품 역할도 가능하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