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유통·생활경제

“2020년 해맞이 가까이서 즐겨요”...서울 근교 해돋이 호텔 관심

2019-12-27 10:08:43

[로이슈 편도욱 기자] 2020년 새해 맞이를 위해 서울과 근교의 호텔을 찾는 고객들이 늘어나고 있다. 편리한 교통을 통해 멀리까지 떠나지 않고도 새해 분위기를 만끽할 수 있어서다. 아늑한 객실과 고품격의 서비스를 함께 누리며 따뜻하고 편안하게 이벤트를 즐길 수 있다는 것도 장점이다. 특히 탁 트인 전경을 갖춘 해돋이 명소 호텔들이 인기며, 호텔에서 연말연시를 기념해 준비한 다양한 카운트다운 파티도 주목 받고 있다.

아라뱃길에 위치한 호텔 마리나베이서울은 오는 1월 1일 17층 스카이풀에서 해돋이 이벤트를 연다. 2020년 첫 해돋이 장면을 생생히 감상할 수 있는 이번 이벤트는 전 투숙객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스카이풀 티켓 미구매 고객도 입장 가능하다. 스카이풀은 인피니티풀로 탁 트인 오션 뷰를 갖춘 만큼 더욱 빼어난 해돋이 풍경을 눈에 담을 수 있다. 이외에도 테라스 객실과 로얄 스위트 객실에서는 일반 객실과 다르게 더욱 세련되고 감각적인 인테리어와 넓은 공간 속에서 아름다운 일몰을 감상할 수 있어 인기다.

이비스 앰배서더 서울 명동은 오는 31일 밤 호텔 19층 샴페인바에서 ‘뉴 이어 카운트다운 파티’를 개최한다. 2020년을 화려하게 맞이하는 파티 참여 고객 전원에게 풍성한 먹거리를 차려내는 이번 파티에서는 레드와 화이트 와인, 샴페인 등 무제한 주류와 더불어 연어샌드위치, 에스까르고 크림 타르트, 카나페, 올리브와 구운 새우 꼬치 등 푸짐한 핑거 푸드가 마련됐다. 이와 동시에 보신각 타종행사를 생중계하여, 추운 날씨에 야외에서 기다려야 하는 부담 없이 따듯한 실내에서 편안하게 새해 카운트다운 이벤트를 즐길 수 있다.

임피리얼 팰리스 서울은 페스티브 시즌을 맞아 ‘뉴 이어 이브 카운트다운 파티 패키지’를 출시했다. 이번 패키지에 포함된 2019 카운트다운 파티는 1층 델마르에서 진행되며, 밤 8시 30분부터 새벽12시 30분까지 진행되는 제야의 종소리가 스크린으로 중계된다. 전문 MC가 진행하는 카운트다운 및 경품추첨 행사도 선보일 예정이다. 연말 분위기에 어울리는 세미 뷔페가 제공되며, 무제한 생맥주와 와인도 함께 제공될 선보인다. 이 밖에 최대 4만원 상당의 선물이 담긴 뉴이어 이브 랜덤 기프트도 함께 증정한다.

그랜드 하얏트 서울은 2019년의 마지막을 특별하게 장식할 수 있는 ‘카운트다운 패키지’를 12월 31일 단 하루 판매한다. 사랑하는 연인 또는 가족과 함께 도심 속에서 특별한 새해를 맞이하고자 하는 손님을 위한 상품으로, 이 패키지에는 스탠더드 한강뷰 객실 1박을 비롯해 웰컴 와인 셋업과 실내수영장·체육관 무료 이용 혜택 등이 포함돼 있다. 이와 동시에 그랜드 하얏트 서울의 아이스링크에서는 새해 전야를 특별하게 장식할 이벤트가 열린다. 은빛 아이스링크에서 우아한 피겨 스케이팅 공연이 펼쳐지며, 이후에는 모든 고객이 아이스링크에 모여 카운트다운을 하며 감동적인 새해 첫 순간을 만끽할 수 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