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이슈 최영록 기자] 재규어랜드로버코리아가 고객 서비스의 질을 더욱 높이기 위해 재규어 랜드로버 ‘킵 고잉(KEEP GOING)’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23일 밝혔다.
재규어 랜드로버 ‘킵 고잉’ 서비스는 주행 중 갑작스러운 고장 발생 시 고객이 차질 없이 일정을 진행할 수 있도록 무상으로 자동차를 견인 조치해주는 동시에 고객의 교통비까지 지원해 완벽한 사후 서비스를 제공하는 프리미엄 고객 지원 프로그램이다.
재규어랜드로버코리아는 ‘킵 고잉 서비스’를 통해 차량 운전 중 고장으로 운행이 불가능한 경우 가장 가까운 서비스센터까지 무상으로 견인 서비스를 제공하며, 고객의 이동에 제약이 생기지 않도록 최종 목적지까지의 교통비를 지원한다. 택시, 철도, 항공 등 모든 교통수단에 대한 비용을 지불하며 차량 입고와 출고 당일, 양일간 사용한 교통비를 최소 10만원에서 최대 30만원까지 지원한다.
재규어랜드로버코리아 백정현 대표는 “유사시 고객의 불편을 최소화할 수 있도록 강화된 교통비 지원 프로그램을 마련했다”며 “고객들의 성원에 부응할 수 있는 프리미엄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최영록 로이슈(lawissue) 기자 rok@lawissue.co.kr
재규어 랜드로버 ‘킵 고잉’ 서비스는 주행 중 갑작스러운 고장 발생 시 고객이 차질 없이 일정을 진행할 수 있도록 무상으로 자동차를 견인 조치해주는 동시에 고객의 교통비까지 지원해 완벽한 사후 서비스를 제공하는 프리미엄 고객 지원 프로그램이다.
재규어랜드로버코리아는 ‘킵 고잉 서비스’를 통해 차량 운전 중 고장으로 운행이 불가능한 경우 가장 가까운 서비스센터까지 무상으로 견인 서비스를 제공하며, 고객의 이동에 제약이 생기지 않도록 최종 목적지까지의 교통비를 지원한다. 택시, 철도, 항공 등 모든 교통수단에 대한 비용을 지불하며 차량 입고와 출고 당일, 양일간 사용한 교통비를 최소 10만원에서 최대 30만원까지 지원한다.
재규어랜드로버코리아 백정현 대표는 “유사시 고객의 불편을 최소화할 수 있도록 강화된 교통비 지원 프로그램을 마련했다”며 “고객들의 성원에 부응할 수 있는 프리미엄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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