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 날 행사에는 민홍철 더불어민주당(김해갑) 국회의원, 김형수 김해시의회 의장, 이흥수 한국법무보호복지공단 경남지부장, 이현녕 경남지부협의회 회장, 각 법무보호위원회 임원진, 가야라이온스클럽 송상헌 부회장, 김해시민 등 150명이 참석했다.
행사는 참사랑위원회 자원봉사자 한 해 노고를 표창하고 공단의 지원을 받은 모범 대상자 사례발표, 법무보호사업지원금, 사랑의 쌀 전달 등으로 진행됐다.
법무보호복지사업에 적극적으로 봉사한 공적으로 △박종만, 김숙향 위원에게 한국법무보호복지공단 공단 이사장 표창 △이순옥, 조세은 위원에게 공단 경남지부장 표창 △정보경, 이철희 위원에게 민홍철 국회의원 표창 △정혜인, 정혜숙 위원에게 김정호 국회의원 표창 △송상헌, 이창목 위원에게 김해시장 표창 등이 각각 수여됐다.
또한 참사랑위원회는 공단의 법무보호사업을 위해 사랑의 쌀400kg 전달 및 법무보호사업비 200만원을 지원했다.
민홍철 국회의원은 “어두운 곳의 빛을 밝혀나감으로써 더 아름다운 대한민국을 만들어 갈 수 있다고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함께 노력해 나가자”고 독려했다.
전용모 로이슈(lawissue) 기자 sisalaw@lawissue.co.kr
<저작권자 © 로이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