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유로캠퍼는 세미 캠핑카에서 보기 드문 다양한 편의사양이 적용되고 일상과 주말 크로스오버가 가능한 모델이다.
맞춤 제작된 샤워실, 침상매트 및 하단 수납공간, 전용 보일러 및 온수 시스템, 120리터 청수통 및 40리터 오수탱크, 220V 가정용 전원 충전기, 태양열 전기충전시스템, 차량용 ‘도메틱’ 냉장고와 어닝 루프, 천정 환풍기, 전자레인지 등 다양한 옵션과 내부 단열 시공이 기본 장착돼 풍부한 옵션을 자랑한다.
특히 전국 어디서나 끊김 없는 지상파 방송과 15만 편(무료 9만편)의 VOD시청이 가능한 KT 스카이라이프 SLT를 장착, 최상의 미디어시스템을 구축한 캠핑 밴을 완성했다.
와이즈오토 이병한 회장은 “새로운 트렌드로 자리잡은 겨울 캠핑 시즌, 유로캠퍼는 안정성과 편의성, 브랜드 가치 및 합리적인 가격 모두를 만족 시키는 최적의 대안이 될 것”이라며 “국산 특장 캠핑카 대비 높은 경쟁력을 갖춘 메르세데스-벤츠 스프린터 캠핑카를 더 많은 고객들이 경험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최영록 로이슈(lawissue) 기자 rok@lawissue.co.kr
<저작권자 © 로이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