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자동차·항공

대한항공 사내봉사단, 인천해송요양원서 108번째 봉사활동 실시

2019-12-16 14:46:15

대한항공 사내봉사단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는 모습.(사진=대한항공)이미지 확대보기
대한항공 사내봉사단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는 모습.(사진=대한항공)
[로이슈 최영록 기자] 대한항공의 사내 봉사단체 ‘하늘사랑회’는 지난 13일 인천광역시 중구 소재 해송요양원에서 봉사활동을 펼쳤다.

2010년 12월 첫 봉사활동을 시작한 이래 매달 둘째 주 금요일에 실시한 ‘하늘사랑회’의 해송요양원 봉사활동은 이번 행사로 108회를 맞았다.

이날 봉사활동에 참여한 20여명의 대한항공 봉사단원들은 어르신들과 함께 크리스마스 트리를 장식하고 캐럴을 부르며 위문 공연의 시간을 가졌다. 또 겨울철 야외 활동이 어려운 노인들을 위해 한진그룹 인천지역 운영협의회가 후원한 의료 보조용품(저주파 치료기)과 샴푸와 비누 등 생활용품 등을 선물하며 어르신들의 건강하고 따뜻한 겨울나기를 기원했다.

대한항공 관계자는 “지역사회와 연계한 강서구 '하늘사랑 바자회 행사', 인천지역 초등학생 대상 ‘하늘사랑 영어교실’ 등 다양한 봉사활동을 통해 ‘이웃과 상생하는 기업’으로 거듭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고 말했다.

최영록 로이슈(lawissue) 기자 rok@lawissue.co.kr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